본문 바로가기
YOUTUBE/브이로그

로블리 유튜브 엄마표 명함 만들다 ..

by HAVELY 2020. 6. 18.
728x90

완전 초간단 셀프명함 만들었네요 ㅋㅋ


로블리가 친구들한테 홍보 하고 싶은데 링크를 잘 못보내니 슬퍼하더라고요..

그래서 만들어봤어요 ^^

핸펀 잠금화면에 저장!!
qr코드만 찍으면 바로 유튜브로 갈 수 있어서 아이가 좋아하네요.

아직은 url은 힘들어 하니 너무 편하네요.

매일 유튜브 홍보 하던데 어떻게 구독하니? 하면
유튜브에서요 00검색하면 찾을 수 있어요 ..

하지만 엄청 많이 내려야지 찾아진다는 ㅋㅋ
아이를 위해 만들어봤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