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port.apple.com 에 가시면 이런 화면이 나옵니다.
로그인 하시고 맨 위 오른쪽에 고객지원 버튼을 누르세요
그러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중간에 apple 수리를 눌러주세요
또한 수리 시작하기를 누릅니다
제품확인하기의 제품 선택하기를 눌러줍니다.
가지고 계신 제품중에 수리하고 싶은 제품을 눌러주세요.
어떤 문제 때문에 수리를 하려는지 다 눌러주시면 됩니다
저는.. 3월부터 배터리 요금이 인상된다고 하여 배터리 서비스를 눌렀습니다.
사실 제가 수리하고 싶은 것은 아이폰이였습니다만.. ㅎ
수리 하고 싶은 서비스를 체크후 계속하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이제 거의 다 와갑니다.
수리받을 제품 가져가기 에서 서비스 센터 찾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래서 서비스 받을 센터 선택하셔서 눌러주시면 됩니다.
여기서 팁을 알려드리자면
1. 애플 스토어가 다른 타 업체(지원센터)보다 쌉니다. 만약 애플스토어가 예약 가능 하다면 날짜와 상관없이 무조건 잡습니다
(애플 스토어 지니어스바 예약하기가 쉽지 않으니 우선 날짜 나오는거 있으면 무조건 잡습니다.
나중에 일정변경하기 들어가셔서 계속 새로고침 30분만 투자하면 자신이 원하는 요일이 나올껍니다. 그때 날짜를 바꾸셔도 됩니다.)
2. 예전에 지원하기의 채팅하기 나 전화상담을 하면 가까운 날짜에 잡아준다고 하는데 저 같은 경우에는 예약할 수 있는 링크만 안내해주고 알아서 잡으라고 하네요.. ㅎㅎㅎ;;
아마도 애플 정책이 바꼈나봅니다. 아니면 제가 안급해보였거나요.. ㅎㅎ
이상 지니어스바 예약하기 였습니다
'YOUTUBE > 애플 사용법 및 자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중2 원소기호송 (원소기호송 끝판왕) (1) | 2023.03.15 |
---|---|
초등 10칸노트 무료 템플릿 (프린트용) (0) | 2023.03.14 |
ios 16.2 업데이트 (0) | 2022.12.15 |
맥북 스크롤 변경 (0) | 2022.12.07 |
맥북 아이폰 아이패드 애플케어 가입여부 확인방법 (0) | 2022.12.0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