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O님

화상 영어와 엄마표 숙제장

by HAVELY 2020. 7. 3.
728x90

울 로블리 화상영어 시간을 바꿔서(한번만) 했는데 이 분 대박 ~~

아이를 up up 잘 시켜서 아이의 능력이 100 이라면.. 200 을 끄집어 내는 마법 같으신 선생님..

 

완전 반해서... 

그 다음날에 바로 이 분 pick~~~

 

전에 했던 선생님도 대단했었어요... 그런데 아이가 남자선생님을 더 좋아해서... 미련 없이 선생님을 변경했어요..

 

 

울 로블리가 어려워 하는 단어는 선생님께서 또 이해를 시켜주십니다.

#미국학교 뿐 아니라 덤으로 #튜터 까지 따라온 듯한 느낌이 듭니다.

정말 만족도 최고...!!

 

선생님과 함께 하고 난 뒤..

그 다음날 엄마 숙제 나갑니다. ㅜㅜ

 

아이한테는 미안하긴 하지만 그래도 1번 읽은거와 10번 읽은 거랑 완전 틀리더라고요..

 

솔직히 유즈스쿨은 몇번 반복을 하지만 우리 로블리는최소 5배를 해야 이해를 하는 편이라서 엄마의 손길을 한번 느끼게 해줍니다. ㅎㅎㅎ

유즈스쿨만으로도 충분히 복습은 되요... 하지만 극성엄마인 저처럼 약간 타이트 하게 하고 싶다면 약간의 엄마표도 좋답니다.

짠~~~

germs 라는 글로 아이에게 좀 더 풍부한 어휘를 자연스럽게 녹여낸답니다.

유즈스쿨의 최강점이죠...

 

아이가 얼떨결에 이 단어를 알게 하는... 힘이 있죠...

 

많은 국내의 영어 업체가 있는데요.. 제가 영어에 관심이 많아서 아이에게 모든 국내의 영어 업체를 해봤는데.. 우리 아이가 부담없이 자연스럽게 영어를 느낄 수 있는 것은 유즈스쿨 밖에 없더라고요...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울 로블리는 유즈스쿨로 많은 것을 얻고 있어서 너무 행복합니다.

728x90

'RO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조각상을 사랑한 피그말리온  (0) 2020.07.03
우리 집은 독서모드~~  (0) 2020.06.2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