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UTUBE

코엑스 아쿠아리움

by HAVELY 2019. 12. 23.
728x90

#코엑스 #아쿠아리움

#코엑스아쿠라리움

울 블리들 완전체로 아쿠아리움에 갔다왔음...

울 러블리는 #물고기 빠 이기때문에... 완전 신남..

(이번이 2번째)

아무리 #물고기 를 좋아하여도 첫번째 갈때와 두번째 갈때는.. 차원이 틀린듯...

(#연간회원 끊지 말고 다른 아쿠아리움들을 투어하는 것이 아이들을 위해 좋은 듯 싶다..)

잘 안봐. ㅋㅋ

첫번째 갔을땐 한 수조 당 최소 5분 구경 했는데 2번째 가니 건너 뛰는 것도 있고...

#닥터피쉬

물고기가 다가오자..

울 러블리..

물고기가 물어서 아야해요..

ㅎㅎㅎㅎ

완전 놀란 가슴 진정 시키기 위해 #고래밥 을 찾아서 앉아서 먹음... ㅋㅋㅋㅋ 귀요미

완전 웃김..ㅋㅋ

안녕 #가오리 ~

#불가사리..

그래도.. 예전에는 체험 하는 것 조차 무서워 했는데 오늘은 그래도 만지기도 하고...

많이 컸음..ㅋㅋㅋ

오~~ 거 북이..

거북이.. 그래도.. 보기보다 많이 빠름..ㅋㅋ

생각했던거 보다

오.. 큰 가오리~~

쌩뚱맞게 요런거 만들어 놈...

영화 죠스 때문에 그런가? 상어가 있으니?? ㅋㅋ

울 러블리가 찍은...

블리들.. ㅋㅋㅋ

귀욤

해파리..~~

첫번째 다녀왔을땐 4시간 찍었는데.. 이번엔 3시간뿐이 못봄. ㅋㅋㅋㅋ

(울 신랑 완전 죽을라 함..ㅋㅋ)

집에 오더니.. 막 그림을 그리기 시작...

뭘까요??????

정답은..

해마^^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