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아이패드 마그네틱 거치대

by HAVELY 2023. 6. 16.
728x90

​아이패드 거치대가 엄청 많은데... 무겁고 아이패드의 특유의 분위기도 살리지 못하고 각도 조절이 정해져 있는 것이 짜증이 나기 시작한 찰라 마그네틱 거치대를 써보게 되었다...

우리 신랑님이 스벅쿠폰의 기한이 얼마남지 않아서 빨리 사용하라는 말을 듣고 스벅으로 출동..

스벅 패스권(?)이 2대인듯.. 한.. 이 형체.. ㅎㅎ

너무 어울리지 않나??

쌩패드(필름부착한)에 거치대를 촥~ 붙여놓으니.. 마치 애플제품인듯 한.. 저 카리스마 거치대...

간지 거치대라고 해야 겠다 ㅎㅎㅎ

원래 내 케이스(그 케이스도 엄청난 무게를 자랑함)랑 거치대 무게가 실상 거의 차이가 나지 않아서.. 그냥 쌩패드에 거치대 이거 하나 들고 다니기 시작했다.

운동할때도.. 전에는 왼쪽 사진은 케이스를 씌운  패드

완전... 위태로워 보이는 듯... 한... 모습이고... (사실.. 맨날.. 저거 떨어지지 않을까? 엄청 마음 졸였다.. 애케플도 끝난 제품이라.. ㅜㅜ)

오른쪽 마그네틱 거치대를 사용했을때의 모습... 

얼마나 위풍당당한 안정된 모습 인가... (화면에 비친 뒷태가... 너무 멋지지 않은가.. ㅎㅎㅎ)

 

이렇게 그냥... 에코백에 똭 넣어가지고 다닐 수 있는 사이즈... 

정말 편하다...

 

깜놀한 거치대의 비밀...

자세히 보면 전체가 고무로 덮여 있어서 내 소중한 아이패드가 스크레치 나지 않도록 보호해주고 있음..

거북목도 방지 해주고... 글씨 쓸때에도 여러각도에서 단단히 잡아주니깐 편해요...

 

자신의 필기 스타일에 따라서 거치대 각도가 자유로움

사실... 아이패드 케이스는 각도가 한정되어 있어서 많이 아쉬웠는데... 이 거치대만 있으면.. 그런 걱정은 안해도 될듯..

 

거치대의 풀사진 한장 투척...

 

 

마그네틱 거치대 성능이 궁금해서 나의 소중한 아이패드 생명을 걸고 무서운 실험을 했다.. ㅡ.ㅡ

나의 쌩패드인디... 무슨 생각으로 저렇게 했을까?? ㅎㅎㅎ ;;;

 

여튼... 놀라운 저력을 보여주는 괴물 성능 !! 또잉 !!!

 

 

 

 

360도 회전은 물론이고...

 

 

 

자유자재로 움직이는 거치대라 유용하다.

아이패드 케이스 같은 무게감이라... 그렇게 부담스럽지 않아서 요즘 이 아이만 들고다니고 있다.

 

울 아그들이랑 이야기 할때 시각적 자료가 필요하면 찾아서 180도로 돌려서 식구들에게 바로 보여줄 수 있기에 스마트한 교육을 쉽게 할 수 있게 되었다. (360도 회전이 되지 않은 케이스에서는.. 찾아서 아이들 손에 직접 쥐어줘야 하고.. 아이들이 빨리 받지 않으면 짜증이 나기에 나중에 너네들이 찾아봐.. 하고.. 넘어가곤 했었다)

 

이젠 없어서는 안되는 필수템이 되어 버렸다.

(울 아드님이 이 거치대에 눈독 들이고 있어서 조만간 빼앗길꺼 같다 ㅎㅎㅎ )

 

 

 

 

 

 

 

 

*제로티어로부터 제품만을 제공받아 1달 써보고 작성된 솔직후기 입니다

 

ZEROTIER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What's on my dest ? ZEROTIER

smartstore.naver.com

 

728x90

'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월 몇째주  (0) 2023.09.04
아이폰15 공개일  (0) 2023.08.30
현대카드 앱 오류  (0) 2023.04.12
우리나라에서 청소년에게 마약테러  (0) 2023.04.05
현대카드 체크카드 배송진행상황  (0) 2023.03.3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