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O님/책! 책! 책!

아테나의 여신

by HAVELY 2020. 6. 27.
728x90

우리 로블리가 읽은 책
거미가 된 아라크네라는 책을 읽더니

근데 아테나여신이 반칙한 거 아닌가요?
천을 찢어버렸잖아요 하며 이야기 하는 것이 아닌가..

책을 읽고 책 내용에 대한 이야기를 말한 것 ..

정말 놀라웠다 ..


그러나 아테나의 여신에 대해 엄마는 자세한 내용을 몰랐기에 토론을 할 수가 없었다. 그래서 책을 읽고 이해 하였고 다시 웅진북클럽 백과기능을 통해 내용을 정리했다.
(사실 어벤져스를 보기 전에는 신화에 대해 무지했었다 어벤져스를 보고 신화에 대해 관심을 가지게 되었지만 흥미를 가지지는 못했었다)

원래 신화 속 이야기는 논리적으로 따질 수 없는 내용들이 많기에 종종 황당한 이야기들이 많지만 우리 로블리 말이 맞긴하다.

천을 찢은건 반칙인건 확실한데 아테나는 신이고 아라크네는 인간이기에 그 당시에는 넘사벽 신이라 가능 하지 않았을까 생각이 된다.
라고 로블리와 이야기를 해 봐야겠다.

로블리와 책을 읽고 생각해보는 것이 정말 재미있다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