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님

어린이 잡지 위즈키즈

by HAVELY 2020. 6. 4.
728x90

일주일전에 받은 거 같은데 오늘 포스팅을 하게 되었네요.. 

주요 기사는 21대 국회의원선거 심층리뷰, 9월 학기제 도입논란, 코넬식 노트 필기법 등이 있네요...

위즈키즈 & 과학소년 유튜브도 있네요..

읽어가면서 유튜브도 같이 보면 좋을꺼 같아요..

우리 로블리는 읽는걸 싫어해서... 요즘 세상돌아가는 것들을 좀 보라고 위즈키즈를 구독했거든요..

그런데 엄마에게도 도움이 많이 되네요.. 핵잇템도 알고 말이죠.. ㅎㅎ

 

요즘은 유튜브가 대세인가봐요..

예전엔 책 읽고 좋은 기사들 추천 등 엽서로 했잖아요.. ㅎㅎ

그런데 이젠 영상으로 받네요~~

 

역시 세상이 많이 바꼈네요... 

진로뉴스 시사뉴스 역사뉴스 등 다양한 꼭지가 있어요..

코로나가 언제 끝날지 몰라 생활속 거리두기를 하고 있잖아요?

예전에는 박물관, 미술관, 전시관 등 가보고 체험을 했는데 요즘엔 걱정이 되어서 이렇게 잡지로 지적 호기심을 달래주네요..

 

많은 잡지들을 구독해보았는데 위즈키즈가 재미 있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