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님

스마트올 사회공부와 백과 콜라보

by HAVELY 2020. 6. 9.
728x90

웅진북클럽 선생님께서 일주일 전부터 이야기 하셨던 스마트올 백과가 새로나올꺼라고 그러셨어요

응?? 무슨말이지? 검색기능이 더 강화 된다고 하셨는데요.. 

 

검색기능이 추가되면 얼마나 추가된다고.. 검색하면 웅진백과사전이나 더 좋아져야 DK백과 들어가는거 아냐???

라는 생각에.. 아 네.. 그러고 말았습니다.

 

그런데 오늘... 완전히 깜놀했어요..

아주 과장되어서 키즈판 구글검색인줄 알았습니다.. ㅎ

많이 과장되긴 했지만 그래도 정말 많이 달라졌습니다

문화제까지 검색이 되는 대단한 검색 기능이 있더라고요..

 

거기다가 이메일로 보내서 아이들 과제 할때에도 도움이 되네요..

 

요즘 캡쳐기능을 다 막아놔서(독서앨범, 책 제외 일기, 스마트올 등) 많이 서운했었거든요..

아이들 사회 과학 요점정리등 정리할 수가 없어서 정말 서운하던 찰라였습니다

(웅진북클럽에서 이 블로그를 본다면 '보내기' 기능이라도 추가하여 꼭 보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요 위 사진은 플래티넘 이고 요 밑에 사진은 프리미엄에서 찍은 거랍니다.

결론은 둘 다 동일한 완전 초강력 검색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ㅎㅎ

 

울 러블리가 어제 키위에 대해 완벽히 모르는 것 같아서 오늘 검색해서 보여줬습니다..

 

세밀화도 있고 실물 사진도 있고..  너무너무 좋네요.

 

 

서론이 너무 길었네요.

본론으로 들어가서 우리 로블리와 함께 오늘은 사회공부를 하였습니다.

 

로블리 수학만 신경 썼지 다른 과목은 신경을 쓰질 않았는데 학교에서 온라인 수업을 해보니 사회 과학은.. 정말 아무것도 모르더라고요.. ㅜ.ㅜ

 

그래서 이젠 전과목 엄마표 (수학은 외주줬어요 ㅋㅋ) 로 가르치기로 마음 먹고 ing 중입니다.

 

울 로블리가 사회 용어에 많이 약하더라고요. 그래서 자꾸 물어봅니다.

엄마도 명확하게 한줄로 이야기 해주고 싶은데 명확해지지가 않아 검색기능을 써가면서 로블리를 가르칩니다.

정말 편합니다. 

 

이젠 가르치기가 편해졌네요..

또한 아이도 이해하기가 쉽다고 합니다.

 

오늘도 우리 로블리... 마인드맵과 간단정리를 통해 오늘 하루도 재미나게 사회에 한걸음 더 다가갑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