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님/일상 이야기

동생도 미국학교 체험중

by HAVELY 2020. 6. 17.
728x90

 

 

요즘 우리 로블리께서 혼자서 #미국학교 #유즈스쿨에 등교 하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반강제(하면 좋아하는데 들어가기 까지는)로 #유즈스쿨 할 시간~ 이라고 하며 아이를 불러야 겠죠.. ㅎㅎ

 

그런데 이젠 #코로나 로 인해 흐트러진 생활도 점차 안정을 찾아가는지... 그래도 자신이 계획을 세워서 들어가네요..

아주 기특합니다.

 

그리고 유즈스쿨에서 배운 영어를 울 로블리 동생 러블리에게도 종종 쓰네요.. ㅎㅎ 영어 가르쳐 줄께 하면서 말이죠..

아주 가끔 동생에게 영어로 이야기 할 때도 있습니다.. ㅎㅎ

 

이젠 우리 러블리도 #유즈스쿨 등교 한번 해볼까? 라는 생각으로 체험을 했습니다.

 

 

우리 러블리는 한번도 영어를 제대로 접해 본 적이 없는 아이랍니다.

제가 앉혀서 제대로 가르쳐 본 적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A도 제대로 모르는 아이예요..

 

 

 

그런데도 자연스럽게 #유즈스쿨 에 등교를 시키니 흥얼흥얼 따라하려고 노력도 하네요..

오빠가 #유즈스쿨 등교 하는 걸 봐서 그런지... 러블리도 체험 시키니 너무 좋아라 합니다.. ^^

 

우리 러블리는 오빠 따라쟁이거든요.. ㅎㅎ

 

요즘 로블리가 스스로 해서 간간히 잘 했나 체크 하러 들어가면서 그 동안 보지 못했던 #유즈스쿨 기능도 보게 되네요

 

 

 

요기 왼쪽 toolkit을 가면

 

 

여러과목의 toolkit을 볼 수가 있어요

제가 가장 마음에 들었던 toolkit은 odyssey writer templates이예요

 

 

 

여러가지 템플릿이 있는데 독후활동 하실때 원하는 템플릿 찾아서 프린트 하여 아이와 활용하면 됩니다.

 

 

 

저는 클래스튜터관리를 안받고 저혼자 꿋꿋이 엄마표로 하고 있는데요

분명 클래스튜터관리 받으면 어떤 기능이나 이런 템플릿 활용 이야기도 하실텐데..

 클래스튜터관리도 받으면 좋을 것 같아요..^^

728x90

'LI님 > 일상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리님의 이야기  (1) 2023.10.26
above below in front of behind beside  (0) 2023.01.10
약시 근시 원시 난시  (0) 2022.12.21
리님의 일상 이야기  (2) 2022.06.25
생각톡톡 투게더  (0) 2020.07.2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