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UTUBE/애플 사용법 및 자료

파이널컷 할인가로 가족공유

by HAVELY 2022. 10. 31.
728x90

맥북을 쓸 일이 생겨서 맥북 셋팅을 하고 있는데요..

영상편집을 많이 하다보니 (지금은 쉬고 있지만 조만갈 할 예정입니다..:)) 파이널컷을 사야 했는데요.

파이널컷이 거의 300불 가까이 하고 있습니다.

사실.. 파이널컷 하나 쓰려고 30만원 넘게 지불하는것이 저에게 너무 부담이 되었는데요..

 

한국에서 교육할인으로 파이널컷 포함 5종을 30만원 안되는 방법으로 구매 할 수 있습니다만...

신랑에게 부탁을 하는 방법이 있긴 한데.. 이메일도 인증해야 하고 제 것이 아니기 때문에 신랑이여도 불편함이 있어서요..

 

그래서 생각한 결과 

 

 

Education Pricing and Student Discounts

Receive a discount on a new Mac or iPad for your studies with Apple Education Pricing. Available for students, teachers and staff.

www.apple.com

미국에서 아이들 교육용으로 아이패드를 샀던지라 이번에도 미국 애플 교육할인 싸이트를 통해서 샀습니다.

 

(브라질 교육 할인 공홈에서 사면 15-16만원이면 살수 있다고는 합니다. 저는 마음이 편한 것이 최고라 미국공홈에서 샀습니다)

 

미국 공홈에서 사면 200불입니다.

1-3일 걸린다고 하네요. 이메일로 코드가 전송됩니다.

 

면세지역 우편번호를 넣으면 세금이 붙지 않는다고 하는데요.. 저는 그냥 마음 편하게 제가 살았던 주소로 해서 세금이 약간 붙어서 200불 초반에 살 수 있었습니다.

 

저는 미국 크레딧카드가 있어서 그걸로 결제 했는데요 

 

한국 신용카드만 있으면 살 수 있다고 합니다.

 

 

가족공유 가능

파이널컷 포함 5종을 사면 가족으로 묶여 있는 사람들끼리 무료로 공유 할 수 있어서 하나를 사서 가족들에게 공유를 하시면 됩니다.

가족 당 하나씩 사지 않아도 되는 그런 좋은 점이 있습니다.

 

 

 

 

맥북으로 열심히 코딩도 하고 영상편집도 할 생각하니 너무 기분이 좋네요.

나중에 사용 후기 포스팅도 하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