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UTUBE/애플 사용법 및 자료

아이패드와 일반 노트북 (윈도우) 무료로 듀얼모니터 쓰기

by HAVELY 2022. 10. 31.
728x90

제가 요즘 코딩 공부를 하는데요.. 일반 노트북에서 하는데.. 

유튜브 강의 와 비주얼 스튜디오 를 같이 띄어놓고 하기에 너무 무리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맥북을 사려고 하는데요..(폰, 패드, 이어폰 까지 사과농장인데 노트북까지 해야 하나 고민 하긴 했어요)

아직 맥북이 오지 않은 관계로 고민고민 하다가 정보를 알게 되었습니다.

 

바로.. 

 

https://www.spacedesk.net/

 

spacedesk | Multi Monitor App | Virtual Display Screen | Software Video Wall

The spacedesk Video Wall Software Engine enables convenient and inexpensive setup of display walls using a single PC

www.spacedesk.net

 

요 싸이트 입니다.

 

 

세컨더리 머신은 이렇게 쓸 수 있다고 하네요.. 

대단한 회사입니다.. 

 

 

여하튼 홈피 가면 무료로 다운 받아서 쓸 수 있어요..

아이패드에서는 

이걸 깔아주시면 됩니다.

 

데스크탑에서 실행하시면 

 

스페이스데스크 상황이 ON에 체크가 되어 있으면 됩니다.

 

 

짠.. 이젠 완전 사이드카처럼 듀얼 모니터를 쓸 수 있습니다.. ^^

 

중!요!

 

혹시 듀얼 모니터가 안되시는 분들은 컴퓨터에서 프로그램을 다시 지우고 다시 깔되.. 방화벽 및 네트워크 보호에 관한 창이 뜰텐데요... 허용 을 꼭 누르셔야 해요..

 

제가 처음에 이걸 누르지 않았다가 듀얼 모니터가 되지 않았거든요.

 

꼭 허용 누르시면 무료로 듀얼 모니터를 쓰실 수 있어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