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O님/성장 이야기

우리 아이 영어공부법

by HAVELY 2020. 6. 2.
728x90

#등교개학 으로 인해 어수선한 나날을 보내고 있는데요... 

(등교 개학 기준이 자꾸 바뀌어서 너무 힘드네요..)

 

여전히 #useschool에 등교를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좀 더 디테일 한 부분으로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litter 에 관한 글을 읽었습니다.

역시 미국학교에 가니.. 영어 시간에도 과학이 퐁당 들어가 과목융합을 아주 잘 섞어 내고 있습니다.

fence쪽에 있는 쓰레기들이 문제가 되었네요.. 쓰레기들이 많아서 아이들이 fence쪽에서는 놀지 못한다며 어떻게 이 문제를 해결하는지에 대한 글이예요..

 

useschool에는 같은 지문도 그냥 넘어가지 않습니다. litter에 대한 똑같은 지문도 여러번 하여 이 글에 있는 모든 단어를 섭렵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이 밑에 보이는 것은 리뷰하는 중이랍니다.

아이들이 승부욕을 느낄 수 있게 만들어주는 게임이랍니다.. ㅎ

엄마가 봤을때는 아무것도 아닌듯 한다... 아이들은 아닌것 같습니다.

완전 학구열에 불타서 자기가 잘 못하면 다시 돌아가서 잘 할때까지 무한반복하거든요...

 

이번에는 쉬어가는 텀으로 자신이 했던 글 중 쉬운걸 골라서 했습니다.

역시 결과는.. 다 맞음이죠?? 

요걸 보고 아이들은 완전 완전 희열을 느낀답니다..

울 로블리 같은 경우에는 "예스~ 좋았어... 내가 다 맞을 줄 알았다니깐..." 하면서.. 막 좋아라 합니다.. ㅎㅎ

 

 

자.. 이건 정말 대놓고 게임입니다.. ㅎㅎㅎ

이미지와 단어 음성을 보고 듣고 맞추는 게임...

간단하면서도 승부욕을 느끼게 해주는 그런 게임입니다.

 

울 로블리가 얼마나 긴장을 했는지.. 이 게임이 끝나고 보니 마우스가 땀에 범벅이 되어 있더라고요.. ㅋㅋㅋ

 

본문의 지문 듣고 따라 읽기..

상 중 하 버전이 있는데 자신의 실력에 맞게 설정하시면 되요..

 

솔직히 말하면 울 로블리 초장기에는 이걸 엄청 힘들어 했는데요... 

요즘은 그냥 깔깔 거리면서 아주 재미있게 하고 있습니다.

그렇다고 그냥 막 하는거 아니고요... 자신이 모니터링하고... 자기 마음에 들지 않으면 다시 다시.. 하며 무한반복을.. ㅋㅋㅋ

너무 기특하답니다.

읽기, 듣기, 말하기 까지 했다고 끝났다고요?

천만의 말씀.. 

타이핑 하는 것도 있어서 쓰기 영역까지 갖추어진 똘똘한 유즈스쿨이랍니다.

 

또한 워크시트까지 있어서 완벽하게 공부를 클리어 할 수 있다는.....

타자연습까지 할 수 있어서 1석2조의 효과를 거둡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