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O님/성장 이야기

아이패드 프로 12.9 개봉샷 과 로블리 활용기

by HAVELY 2020. 7. 15.
728x90

나님께서 이제 곧 생신이시라 6-7개월 전부터 눈독 들였던 #아이패드프로 를 구매했다 ㅋㅋ

울 신랑님이 2/3 내시고 1/3은 내돈을 ...
신랑님 너무 고맙다 ~~ ㅋㅋ

어제밤 아이패드가 도착하시고 액정필름이 도착하지 않아서 아그들 만지지도 못하게 하고 숨겨 놨다가 액정 필름 도착해서 정성스레 붙이고 나서 공개했더니 ..

울 로블리께서 제발 한번만 써보시겠다고 하여 통크게 빌려줬다 ㅋㅋㅋㅋ
손은 덜덜 떨며 말이다 ㅋㅋㅋ

로블리 화면 크다며 공부할 맛 난다고 ㅋㅋㅋ
울 신랑은 한술 더 떠서 .. 로블리 전과목 다 맞으면 새거 사주겠다고 ㅋㅋㅋㅋ

누구 놀리는것도 아니고 .. ㅋㅋ
근데 로블리 그 말 듣고 완전 신나라 하며 .. 게임하심 ㅋㅋ


신랑 완전 고마워 ^^
잘 쓸께용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