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OLIMOM/일상이야기

구슬쌤 유튜브 자료 노션에서 작업중

by HAVELY 2022. 7. 12.
728x90

요즘 유튜브에도 정말 유용한 자료들이 많습니다.

예전에는 영어학원 다니고 그랬었는데.. 지금은 인터넷만 있으면 신세계입니다.

 

이 더운 여름날에도 땀을 삐질삐질 흘리며 가고 그랬었는데 지금은 완전 좋은 세상입니다.

 

저는 이 좋은세상도 어떻게 하면 조금 더 편하게 살려고 궁리중입니다. 

(그러니 세계가 발전하는 것이죠.. ㅋㅋ 라는 자기만의 위안을.. ㅋ)

 

요즘 노션이 저의 최애템이라 노션으로 정리를 하고 있습니다.

 

저도 왕년의 컴쟁이(컴퓨터를 잘 다루는 사람)였는데... 요즘은 속도가 많이 더디네요.. ㅎㅎ

 

구슬쌤 영상 하나 다루는데도 이렇게 시간이 많이 걸리네요..

 

열심히 화이팅 하여 어여 빨리 구슬쌤을 공부하시는 분들과 공유 하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