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아이폰 비밀번호 잊어버렸을때 복구 하는법

by HAVELY 2020. 5. 25.
728x90

우리 로블리가... 쓰던 아이폰입니다.. 아이폰5입니다.

그런데.. 울 로블리께서 비번을 잊어버렸다고 한네요.. 동생 주려고 했거든요..

장난감처럼 쓰라고요..

러블리가 식구들 전체 핸드폰을 가지고 있는데 자기만 없다면서 정말 슬퍼했거든요..

 

저의 귀차니즘으로 인해 계속 미뤄오다가 오늘 갑자기 생각이 나고 feel 받아서 구글링 해서 찾은 해결법입니다.

저는 아이폰 비번도 잊어버리고 애플아이디와 패스워드도 잊어버려서 애플 상담원과 채팅상담도 했습니다.

채팅 상담만 거의 2시간 했네요... 

 

 

ㅜ.ㅜ

아이폰은 비번을 잊어버리면 정말 정말 풀기가 힘들다고 하네요..

아이폰을 복구하기 위해서는 컴퓨터와 케이블이 꼭 꼭 필요합니다.

 

아이폰 예전 버전은...

1. 컴퓨터와 연결이 되지 않은 상태여서 홈버튼과 전원버튼을 동시에 10초 누르고 있으면 화면이 꺼졌다가 애플 로고가 뜹니다

2. 그때 컴퓨터와(아이튠즈) 연결 하고 홈버튼을 계속 누르고 있으면 요 위에 화면처럼 저렇게 뜹니다.

3. 그럼 아이튠즈에서 복구 를 시켜주면 비밀번호가 풀려요

 

ㅎㅎ

근데..

 

가장 큰일 인 것은..

애플아이디가 생각이 안난다는 거죠 ㅜㅜ

 

아이폰 산 영수증이나 통신사에서 '이용계약등록사항증명서'를 애플사에 보내면 아이폰기기에서 애플 아이디를 분리시켜 준다고 하네요..

 

산 넘어 산이네요..

ㅎㅎ

 

다행이 우선 통신사에다가 증명서를 요청 하였고 거의 아이폰 살리기 종착역에 가까워져 있습니다.

 

아이폰 푸는 것이 정말 힘이 드네요...

 

 

애플 상담을 채팅으로 했었는데요.. 채팅으로 할때 답답한 점이 있긴 하지만 그래도 아이들 돌봐가면서 채팅 하다보니 친구들 채팅 하는 것처럼 조금은 편안했네요... 상담하시는 분도 천천히 대답해주긴 하지만요.. 오늘만 2명과 채팅을 했는데요.. 친절하신 분도 있고 조금은 불친절하신 분도 있었어요..

 

..

 

 

 

대체적으로 친절하시긴 한데... 컴퓨터를 잘 다루지 못하는 분들에게는 조금 힘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하긴 만약 컴퓨터를 잘 다루지 못한다면 애초부터 채팅으로 상담 하진 않겠네요.. ㅎㅎㅎ

 

완전 답정너같은 이야기 했네요.. ㅋㅋ

 

어여 빨리 아이폰을 사용 할 수 있게 되어 울 러블리에게 전화기를 쥐어주고 싶네요.. ㅎㅎ

 

아 그래도 짧아야 4~5일 정도 소요가 된다고 한네요... 

 

ㅜ.ㅜ 

 

 

 

 

 

 

728x90

'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까칠한 고객  (0) 2020.06.18
패드 학습지 활용하기  (0) 2020.05.29
유치원 초등학교 등교개학  (0) 2020.05.25
패드 학습지 활용하기 3탄  (0) 2020.05.23
패드학습지 활용하기 1탄  (0) 2020.04.3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