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OLIMOM/책! 생각! 공부!

영어공부 싸이트 추천 (리딩, 라이팅)

by HAVELY 2022. 7. 1.
728x90

영어공부에 진심이신 분들.. 영어공부 싸이트 추천 들어갑니다.

제 마음은 영어공부에 진심인데 몸이 따라주질 않네요.. ㅎㅎㅎ

 

그래도 영어공부 열심히 하려고 여기저기 가입도 하고 유료 강의도 듣고 그랬는데요

 

이 싸이트는 무료 입니다.

Breaking News English

 

Breaking News English - Easier News Lessons

English News Lessons in 7 levels with graded multi-level listening and variable scrolled-reading, and all-skills activities.

breakingnewsenglish.com

이렇게 레벨별로도 나눠져 있고요

 

여러 단계로 나눠져 있어요 프린트도 할 수 있고요.

신문을 가지고 거의 영어 뽀개기를 하는 건데요..

이런 싸이트가 무료라고 해서 깜놀입니다.

 

원하시면 딱 2쪽으로 요약본 프린트 하실 수 있고 패드로 다운 받아서 패드 안에서 공부 하시면 됩니다.

또한 정말 영어 뽀개기를 원하신다면 27장을 다운 하시는 곳도 있어요.

 

다운 하시면 정말 저 기사에 대해 뽀개기도 가능 합니다. ㅎㅎ

 

공부를 재대로 하시려면 싸이트로 들어가셔서 듣기, 읽기, 스펠링, 문법, 단어까지 제대로 공부를 할 수 있게 해준답니다.

 

저것만 제대로 한다면 영어학원도 필요 없을 것 같네요.. ㅎㅎ

 

저도 기사 한꼭지 도전중인데요...
싸이트를 제대로 이용해본 적은 없네요 ㅎㅎㅎ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