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O님/일상이야기

로님의 영어생활

by HAVELY 2020. 7. 17.
728x90

#구글원격 을 사용해서 이번에 새로 장만한 아이패드 프로에서 로블리와 같이 유즈스쿨을 했어요..
물론 혼자서 #자기주도학습 이 되는 친구들은 혼자 해도 된답니다. 왜냐면 유즈스쿨은 정말 친절한 설명과 반복을 하여 점차 내 것으로 만들어 준답니다.

저는 로블리가 엄마와 같이 하길 원해서 같이 한답니다~~
잘 하고 있는지 걱정이 되나? 생각했었는데... 이유는 다른 곳에 있었습니다.. ㅋㅋ

그게 뭐냐면... ^^
유즈스쿨 화상 선생님과 먼저 예습을 한 다음 저에게 영어 잘하는 모습을 자랑하고 싶어서 였습니다. ㅎㅎ

유즈스쿨 처음 할 때만 해도 한문장도 더듬더듬...
정말 시간이 오래 걸렸는데요..

지금은.. 완전... 너무 잘 한답니다.
유즈스쿨 화상 선생님께서 아이에게 이해가 쏙쏙 되도록 잘 설명해준답니다.
또한... 울 로블리가 축구를 좋아 하는데... 그 선생님께서 언젠간 너랑 같이 축구하고 싶어...(물론 영어로 이야기 했겠죠??) ㅋ
그랬더니 울 아덜이 갑자기 프리토킹을 하기 시작하더니 선생님과 재미있게 이야기를 하더라고요... (당연 영어겠죠?)


아이가 햇갈려 하는 fact family ..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유즈스쿨은 반복 반복 반복을 하니깐요..
예전에 나온 건데.. 까먹을까봐 또 반복하네요..
전 AI인 줄 알았어요.. ㅋㅋㅋ 울 로블리가 어려워 하는거 어찌 알았지??? ㅋㅋ

다행스럽게도 여러 예제들을 풀더니 감 잡으셨네요.. ㅎㅎ
너무 너무 재미있다면서... 말이죠...

얼마전에 울 로블리에게 딱 맞는 화상 선생님을 만나 유즈스쿨이 더 재미있어진 울 로블리.. ㅋ
대박입니다..

화상영어를 여러개 하고 있는데 이번에 다 정리하고 유즈스쿨만 올인 하려고요...

울 로블리 아빠가 로블리 화상영어 하는 걸 들으시더니... 정말 재미있게 잘 한다면서... 혹시 성인도 하시냐고 물어보라고.. ㅋㅋㅋㅋㅋ

이제 이런 문장은 껌이죠~~~~
후루룩 읽고 넘어간답니다.

저번에 유즈스쿨 카페에 아이와 공부한 걸 올린 적이 있는데...
유즈스쿨 관계자분이 공부방법에 대해 조언을 해주신 적이 있는데 (한개의 글을 반복해서 10번씩 쓰고 읽는 방법) 이번달에 그렇게 한번 해봤는데 울 로블리가 자신감이 붙으며 정말 좋아 한답니다.

그러더니 다른 글도 척척 잘 읽더랍니다.. ㅎㅎㅎ

울 로블리가 영어에 대해서는 놓을 수 없는 부분이 있어서 진짜 우리나라 모든 영어 교육은 다 시켜봤는데... 유즈스쿨은.. 인생템(?) 입니다. ^^

밑에 있는 글도 처음 보는데 척척척척 읽어나가는게 정말 신기 했답니다.
로블리가 영어도 잘하고 ... 축구도 잘하고.... ^^

울 로블리.... 글도 척척 읽더니 동생한테 한글로 이런 내용이라고 해석도 해주고.... 밑에 있는 문제도 그냥 순삭~~(순식간에 싹~~)

울 로블리 유즈스쿨 안만났으면 어쩔뻔 했어요...?!!!
지금도 영어 교육 싸이트를 찾아 헤매고 있겠죠... ㅜ.ㅜ

지금이라도 정착해서 열심히 해서 다행입니다.

요즘 너무너무 행복하답니다~~~ 완전 강추

728x90

'RO님 > 일상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로님의 아이폰14  (0) 2022.12.13
로님에게 일어난일..  (1) 2022.11.30
아이폰 리퍼 후기  (0) 2022.05.2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