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OLIMOM/일상이야기

에어팟프로 2세대 드디어..(후기)

by HAVELY 2022. 10. 21.
728x90

리님을 오늘 하원 시키면서 현관문을 열고 있는 그때..

반가우신 택배기사님께서 엘레베이터에서 내리시며 에어팟프로2세대님을 건네주신다..

 

그 때..

 

더 반가우신 로님이 안에서 나오면서... 나의 에어팟프로2세대 택배상자님을 가로챈다..

 

 

뜨.... 아.... 

 

로님... 로님아..

넌... 에어팟 프로1세대님이 있잖아....

 

에어팟 프로2세대님 ..

에어팟프로 1님과 비슷하다.. ㅋㅋ

거의 똑같다..

 

이 구멍과 

밑에... 소리 구멍이 있는 것.. 이 차이라면 차이이다..

 

하지만 에어팟 프로 2세대 본체는 에어테그와 비슷한 용도로 쓸 수 있다

소리를 내서 에어팟을 찾거나 아이폰으로 위치를 나타낼 수도 있다.

 

우리나라에서는 에어테그가 제 기능을 못하는 것 처럼.. 에어팟프로2세대도 잃어버렸다면.. 제 기능을 다해서 찾을 수 없을 지도 모르겠다.

 

여튼.. 로님에게 에어팟프로2세대를 주고 싶어도... 건망증이 심한 나에게 유용한 기능이라 우선.. 내가 먼저 써보려고 한다.

 

에어팟프로2세대와 열쇠를 같이 넣어두면 열쇠도 쉽게 찾을 수 있기에 편리 하지 않을까 생각이 되긴 한다. ㅎㅎ

 

 

에어팟프로 2세대의 노이즈캔슬링은... 에어팟프로1세대보다 조금 더 잘 되는 거 같다.

(나는 좀 많이 둔하긴 한데... 그걸 체감할 수 있을 정도니.. 개선이 많이 되었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음질에 대해서는... 

부드럽다고들 하는데... 나의 경우에는 비슷하게 느껴진다.

 

에어팟프로1세대에서도 그리 불만이 없었기 때문이다.

통화음 소리에 대해서는.. 아직 해보지 않아서 잘 모르겠다.

 

통화품질이 좋아졌다고 하긴 하는데.. 

한번 테스트를 해봐야겠다..

 

여튼 좋은 점은.. 이제 에어팟이 왔으니.. 걸어서 어디라도 갈 수 있어서 기분이 좋다. ㅋ

 

에어팟프로1세대와 에어팟프로2세대 중 무엇을 살까 고민 하는 분에게는..

 

가격 때문이라면.. 에어팟프로1세대를 사는것도 괜찮을 것 같은데.. 가격이 허락한다면 그래도 2세대로 가는것이 현명하지 않을 까 생각이 든다.

 

또한 에어팟프로1세대를 버리고 2세대를 넘어가도 괜찮을까.. 생각하시는 분들은...

에어팟찾기 기능이 강화 되고.. 노캔이 약간 좋아졌기 때문에 그것땜에 넘어오실 분들은 넘어와도 되는데.. 그 외에 큰 차이점을 솔직히 모르겠다.

 

그래도.. 에어팟맥스를 팔아서 에어팟 프로 2세대를 산건.. 진짜 신의 한수다..

솔직히 에어팟맥스는 라이트닝에다가 무선 충전도 불가하고.. 왠지... 에어팟맥스라인이 내년쯤 새로 나오지 않을까 생각이 된다. (그냥 감이다. ㅎㅎ)

 

본문에서도 이야기 했지만.. 나는 둔하고 막귀라.. 다 똑같은 거 같다. ㅋㅋㅋ

 

아... 에어팟프로 1세대 빡빡한 하드케이스는 에어팟프로2세대에 호환이 되긴 하지만.. 더 빡빡해서 너무 힘들게 꺼냈다.. 

(눙물이 날 정도로 힘들었다.) 하지만 에어팟찾기 기능 중 소리 나는 것에 대해서 잘 안들리지 않을까 걱정 할 수도 있는데 절대 걱정할 필요가 없다.

 

소리가 진짜 크게 나기 때문에.. 나는 차라리 막는 방법을 택했다.

나중에 에어팟찾기 기능에 소리를 조절 하는 것이 들어 갔으면 좋겠다.

 

깜놀 한다.. 

 

아차... 다른 것들은 몰라도.. 에어팟 프로 라인은 무!조!건! 애플케어플러스 서비스는 필수이다.

애케플 가입하면... 2년 되지 직전에 리퍼 받아서 4년 쓰는 것은.. 국룰아닌가?!!!

 

(아이폰, 애플워치, 아이패드는 애케플이 없지만 에어팟 프로는 꼭 필수로 애케플 이다.)

 

 

 

다음 포스팅은 에어팟프로 2세대와 1세대 비교를 해보도록 하겠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