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OLIMOM/일상이야기

드디어 에어팟 프로 2세대가..

by HAVELY 2022. 10. 20.
728x90

어제만 해도 11번길에서 송장번호 떴다는 사람들이 있었는데 제 에어팟 프로는 발송준비중만 떠있는 상태였다.

그런데 오늘 오전에.. 떡 하니 이런 메일이 온게 아닌가.. 

 

룰루랄라------- 

 

드디어 배송중이라고 떴다..

 

유흐 --

 

내일이면 받아볼 수 있을 꺼 같은데.... 문제는 택배사이다..

 

땡땡 택배사는 우리집에 정말 늦게 도착한다...

그래도 뭐 어쩌겠는가...

 

'을'인 내가 열심히 참고 참아자지.. ㅋㅋ

 

 

로님에게 에어팟 프로1세대를 주고 나니.. 로님은 이 케이스가 필요가 없다고 해서 고이 간직하고 있었는데 프로 2세대에도 호환이 가능 하다고 하여 완전 기뻐하는 중이다.

 

하와이 있을때 신랑한테 욕먹으면서 구입했던건데... 그래서 더욱 애착이 간다.

 

프로 2세대에는 밑부분에 구멍이 있지만 소리를 들을 수가 있다고 해서.. 케이스는 이걸로 고대로 씌울 예정이다.

 

만일.. 케이스가 잘 안껴진다면??????

 

로님에게 2세대를 줘야 하나???????????? 살짝 고민중이긴 하다...

 

ㅋㅋㅋ 고작 케이스 때문에... ㅡ.ㅡ;;

 

사실 케이스 값과 내가 돈 주고 산 에어팟 프로 값이랑 비슷 하다.

(에어팟은 그 당시에 사은품으로 프로를 받으려면 돈을 얼마 더 내야 하는 식이였음)

 

여튼.. 지금 생각해보면... 정말.. 잘 샀던거 같다...

(케이스 말고.. ㅎㅎㅎ)

 

내일쯤 배송이 될 예정이니.. 

울 로님꺼가 된 프로 1세대와 함번 비교하여 블로그에 올려 보겠다.

728x90

댓글